티스토리 뷰
지난 2018년 12월 경에 이용대와 변수미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게 된 가운데, 이용대의 아내인 변수미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배우 변수미 부부는 지난 2017년 2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열애를 공식 인정한 뒤 6년간 만남을 지속해오던 상황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답니다. 결혼 2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1년 10개월 만인 12월 19일에 언론은 이용대와 변수미가 합의 이혼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 두 사람의 사이가 최근 급격하게 틀어진 것이 이유. 딸 양육권은 이용대가 갖고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용대 소속사요넥스 코리아 측은 언론에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 조정 중인 상황이다"며 "두 사람 모두 해외 체류 중인 것이다"고 입장을 밝혔답니다.
1989년생으로 보도된 변수미는 예명으로 한수현을 사용하며 배우 활동을 했답니다. 영화 '수목장'(2012)과 아울러서, '쓰리 썸머 나잇'(2015) 등에 출연했으며 가장 최근 작품은 2016년 개봉한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이랍니다.
탤런트 변수미는 배우 신현준과의 인연으로도 화제를 모았답니다. 동덕여자대학교로 편입하기 전 인덕대학교에 재학했고, 당시 교수였던 신현준의 도움을 받아 연예계에 입문한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용대와의 결혼, 딸 출산 후엔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다.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답니다.
댓글